청천동맛집 호프는 크라운호프

맥주가 생각날 때 크라운호프

맥주는 직장인들의 하루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리게 해주는 촉진제 역할을 하는 중요한 수단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오늘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한 안주와 시원한 맥주는 기본으로 항상 준비 되어 있는 청천동맛집 크라운호프를 소개드립니다. 호프집 다른 음식점과 비교해서 가볍게 마시고 먹는다는 느낌이 있어서 그런지 선택시에 고민없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런면에서 볼 때 청천동맛집 크라운호프는 가볍게 가서 기분좋게 마시고 올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청천동맛집 크라운호프는

청천동 크라운호프는 청천동 번화한 거리 영아다방사거리에서 GM공장에 있는 아담한 호프집입니다. 저도 사실 크라운호프라는 프랜차이즈점을 여기서 처음 보았습니다. '크라운'이라는 상표가 생소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주 오래전에는 크라운맥주라는 상표의 맥주가 있었는데 OB맥주에 밀렸으나 1990년대 대히트한 하이트라는 맥주로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으며 최근에는 '테라'로도 유명한 맥주회사입니다. 사실 '크라운'이라는 맥주명과 회사명은 없습니다만 '크라운호프' 있다는 것을 청천동에서 처음보고 옛날 기억도 나고 그랬습니다.

청천동맛집 크라운호프는 큰 호프집은 아니고 아담한 사이즈의 맥주집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도 토요일 저녁이라 많은 분들이 1층에 자리잡고 계셔서 2층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1층 전체의 사진을 촬영을 할려고 했는데 촬영각도가 나오지 않아서 위사진이 1층 홀의 3분의 1정도의 부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2층 사진입니다. 천장이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아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사진 왼쪽에 보이는 테이블은 접이식 테이블과 플라스틱 의자가 있습니다.

2층 우측편에 테이블입니다. 3개의 테이블이 있는데요 벽쪽의 의자는 쇼파와 같이 편안한 의자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을 중앙 상단에 보시면 와이파이 마크가 있는데요 와이파이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히시면 되겠습니다.

청천동 크라운호프 메뉴 및 가격

청천동맛집 크라운호프 메뉴표입니다. 메뉴표가 약간 옛날 전단지를 보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보통 호프집하면 펼쳐서 넘겨보는 책자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메뉴표가 테이블에 스탠드 형식으로 한번에 다 확인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실제 메뉴의 사진은 아니고 참고용 사진이겠지만 사진이 같이 있으니 외국인들이 방문해도 메뉴선택이 어렵지 않겠습니다. 메뉴표상으로 판단했을 때 전반적인 가격은 적당하거나 저렴하게 느껴짐니다. 그런데 이많은 메뉴를 직접 만들지는 않겠죠 대부분 냉동 및 즉석 식품 형식의 포장된 음식을 데워서 제공하는 형태일 것입니다.

정말 시원한 맥주와 안주

호프집이니 시원한 맥주와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맥주를 보았을 때 잔이 왜이리 흐리멍텅하지 라고 생각했는데 얼음덩어리가 동동 떠있는 맥주였습니다.

맥주를 3분의 1정도를 마셨는데도 얼음이 동동 떠있습니다. 그냥 물로 얼린 어름 이였다면 맥주 맛이 싱거울 텐데 맥주를 얼려서 만든 어름 맥주인것 같습니다. 예전에 잔만을 냉동실에 얼려서 제공해주는 호프집은 보았는데 눈으로 보았을 때는 굉장히 시원해 보이지만 조금 마시다 보면 처음보다 못합니다. 그런데 이 얼음맥주는 정말 끝날 때 까지 시원한 맛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안주는 '보들이먹태'를 주문했습니다. 양도 푸짐해 보이고 먹기좋게 잘게 찢어서 나옵니다. 먹태 옆에는 심심하면 먹을 수 있는 기본안주로 과자가 제공됩니다.

청천동맛집 크라운호프에서는 보들이먹태와 함께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가 2가지가 제공하는데요 그냥 마요네즈와 매콤한 소스와 썩여 있는 마요네즈입니다. 부드러운 마요네즈에 매콤하고 짠맛이 나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바싹한 먹태가 약간 눅눅해 지면서 딱 씹기 좋은 적당한 식감으로 변신합니다.

즐거운 저녁식사를 마치고 가볍게 맥주한잔 즐기기 좋은 계절입니다. 만약 가까운 곳에 크라운호프가 있다면 지인들과 또는 가족들과의 즐거운 시간 크라운호프에서 만약 청천동에 계시다면 청천동 크라운호프를 권해드립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