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맛집 착한낙지

반응형
728x170

지산리조트 근처 맛집 착한낙지

지산리조트 이천맛집 착한낙지

착한낙지 덕평점

지산리조트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착한낙지 덕평점입니다. 이천맛집 착한낙지는 체인점으로 집에서 가까운 곳을 방문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때 낙지덮밥을 먹었는데 기대보다 좋았습니다. 지산리조트를 오는길에 착한낙지가 보여 집으로 가는 길에 만약 식사를 한다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전 일찍이 스키와 눈썰매를 즐기고 점심 식사를 위해 온가족이 방문했습니다. 위치가 지산리조트에서 덕평IC로 가는길 중간쯤에 있고 덕평로에서 눈에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착한낙지 덕평점 주차장 및 조경

이천맛집 착한낙지 덕평점은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가 편합니다. 사장님께서 식당과 주차장 사이에 조경에도 관심을 가지고 꾸미신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봄이나 여름철에 파아란 잎들로 조경이 가득찬다면 더욱 이쁠것 같습니다. 식사를 한후에는 피크닉 테이블에서 여유있게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착한낙지 덕평점 수족관

착한낙지 주재료인 낙지와 전복이 보관되어 있는 수족관이 입구 좌측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사후에는 살아있는 낙지가 꿈틀거리는 모습과 식사시 먹었던 전복을 설명해 주니 아이들은 신기한듯 잠시 관찰합니다. 낙지는 비좁은 수족관 구석에 몰려 있는데 이유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익스테리어 & 인테리어

착한낙지 덕평점 외관

이천맛집 착한낙지 체인점은 내외관은 한옥 컨셉입니다. 들어서는 입구 처마가 꺽어지는 각도가 상당해 하늘을 찌를듯합니다. 착한낙지 입간판과 작은 등 하나까지 우리나라 전통 스타일로 되어 있습니다.

착한낙지 덕평점 인테리어

이천맛집 착한낙지 덕평점 인테리어도 외관과 동일하게 한옥 컨셉이 이어집니다. 천장 등도 그냥 등만을 설치한 것이 아니라 우리나라 전통 여닫이 방문을 설치하고 그 모서리에 등을 달았습니다. 모던한 천장 매립 등을 설치했다면 시원한 공간감은 있었겠지만 아늑한 느낌은 덜 했을 것 같습니다. 좌석은 대략 100석은 되어 보였습니다.

이천맛집 착한낙지 메뉴

착한낙지 덕평점 메뉴판

이천맛집 착한낙지 덕평점 메뉴판입니다. 체인점이라서 가격은 동일한 가격입니다. 낙지덮밥은 12,000원, 연포탕 중은 40,000원, 낙지해물파전은 15,000원입니다. 이천맛집 착한낙지는 낙지 전문점이어서 낙지 관련된 음식 이외에도 왕새우튀김, 갑오징어숙회, 돈가스 등도 메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식사의 경우 돈가스를 주문하여 함께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연포탕 & 낙지해물파전

착한낙지 덕평점 기본찬 & 연포탕

이천맛집 착한낙지에서 주문한 음식은 연포탕과 낙지해물파전입니다. 기본찬은 샐러드, 김치, 순두부 등 상차림은 심플합니다. 기본찬은 모자라면 샐러드바가 있어 자유롭게 추가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드레싱된 셀러드가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었습니다. 아이들은 순두부를 좋아합니다. 연포탕은 중자를 주문하였는데 청경채, 팽이버섯, 미나리, 배추 등 다양한 채소와 새우, 전복, 조개 등이 기본적으로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포탕에 낙지는 꿈틀거리는 2마리가 들어가는 것으로 기억되는데 서빙해주시는 아주머니께서 직접 넣어 주시고 어느정도 익으면 잘라 주십니다.

착한낙지 연포탕

이천맛집 착한낙지 연포탕에는 힘있게 꿈틀거는 낙지를 넣어서 그런지 싱싱해서인지 펄펄끓는 탕에서 잠시 들어갔는데 보기에도 탱탱하고 식감이 아주 훌륭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쫄깃한 식감을 좋아했고 국물도 맵지 않아 잘 먹었습니다. 특히 지리탕이라 입에서 바다 향을 그대로 전해줍니다.

착한낙지 덕평점 낙지해물파전

이천맛집 착한낙지 낙지해물파전은 팬피자처럼 두툼하고 다양한 채소며 해물들이 눈에 띄게 보일만큼 알찹니다. 피자조각처럼 앞접시에 담았는데 크기가 일반 파전보다 크기가 큽니다. 두께가 상당해서 조리시에 기름을 상당히 많이 사용했을 것 같습니다. 기름에 튀긴것은 무엇이든 맛있다고 하는데 정말 기름기가 베어있는 낙지해물파전은 많이 먹으면 느끼함은 있지만 해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기름기가 풍부한 맛이 있습니다. 이천맛집 착한낙지에서 우리가족은 연포탕은 다 먹었는데 해물파전은 2조각 남아 포장을 했습니다. 추가적인 밥을 먹지도 않았는데 굉장히 배가 불렀습니다. 우리는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여서 그런데 보통 성인 3명이 연포탕 중과 낙지해물파전을 주문하여 먹으면 적당한 양일 것 같습니다.

착한낙지 해물파전

포장을 부탁했는데 친절하게 간장 소스까지 챙겨주셨습니다. 이천맛집 착한낙지 덕평점 감사합니다. 바삭함을 유지하여 먹기위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따뜻하게 조리했습니다. 그러니 식당에서 처음 주문하여 본 것보다 어두워 보이지만 바삭합니다. 우리나라 사람은 전에는 막걸리입니다. 점심을 착한낙지에서 푸짐하게 먹어서 그런지 포장해온 낙지해물파전과 집에 사 두었던 막걸리로 두끼를 해결했습니다. 저처럼 지산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시고 인근 식당을 이용한다면 이천맛집 착한낙지 덕평점을 추천드립니다. 끝까지 읽어 주시고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