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의자 핀란디아 가성비 좋고 튼튼해요!!

반응형

핀란디아 착한가격과 견고함

큰아이가 중학교에 들어갈 무렵이 되자 초등학교 저학년 때 구매한 아동용 의자가 사용을 못하는 것은 아닌데 몸이 커지는 본인에게 어울리지도 않고 어딘가 모르게 약간의 불편함이 있는가 봅니다. 그래서 과감히 동생에게 물려주고 기존에 공용으로 사용하던 스터디 테이블을 전용 책상으로 하고 별도의 전용 의자를 구매해줬습니다.

먼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가격을 말씀 드리는 것이 맞을 것 같아 말씀드린다면 배송비 5천원을 포함하여 7만원에 네**쇼핑으로 구매했습니다. 학생의자로 유명한 상표의 경우 1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는데 반하여 핀란디아가구 학생의자는 그에 반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큰 이점이 있습니다.

핀란디아 학생의자 개봉 및 조립

핀란디아 학생의자는 인터넷을 구매하고 택배로 받았습니다. 구매자가 조금의 수고가 필요하게 부분별로 분리되어 포장되어 있습니다. 다른 택배 제품과 다르게 부위별로 에어캡을 사용하지 않고 등받이 부분과 의자 하단부 사이에 골판지만 있습니다. 사진을 잘 보시면 의자의 쿠션을 활용하여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조립 설명서로 제가 구매한 화이트 그레이와는 다른 블랙 색상으로 설명되어 있는데 그림으로 되어 있어 그대로 보면서 따라 조립을 하면 크게 문제없이 조립이 가능합니다.

박스에 포장된 부품을 꺼내면 6개 부분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사진 우측 하단에 조립도구로 육각렌치와 볼트가 들어있는 봉지(우측하단 편집사진 참조)가 있습니다.

핀란디아 학생의자를 조립을 시작해서 먼저 해야 할 것은 포장 박스를 위 그림과 같이 세운 상태에서 좌판의 쿠션 부분이 박스면과 닿게 놓습니다. 왜 이렇게 놓고 시작하냐 하면 의자를 뒤집어 놓은 상태에서 등받이 부분을 조립하기 때문입니다.

등받이 부분을 조립하기 위해서는 중앙 부분의 편사진과 같이 좌판 부분가 결합하기 위한 연결 구멍을 일치시킨 다음에 제공된 볼트와 육각렌치를 사용하여 결합하면 됩니다.

핀란디아 학생의자의 팔걸이 부분 조립입니다. 위 사진은 모두 결합된 상태로 조립시 유의할 점은 볼트를 하나씩 완전히 조이지 않고 3개의 볼트를 좌판 부분과 살짝 결합한 후에 하나씩 번갈아 가면서 조여주어 균형되게 조립하면 되겠습니다.

의자 다리와 중심봉 결합입니다. 우측 편집 사진과 같이 중심봉 의자 다리 부분 가운데 홈 부분에 맞춰 결합하면 됩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조립해도 견고한지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조립후 자연스럽게 사용을 하면 체중으로 인해 단단하게 결합이 되며 조립후 바로 좌판만을 들고 의자를 드는 경우가 아니라면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핀란디아 학생의자 조립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택배 박스위에 놓고 좌판을 중심으로 조립한 의자의 상단 부분을 우측 편집 사진의 좌판 하단 홈을 의자 다리와 결합된 중심봉 부분에 결합합니다. 여기서 위 사진과 같이 단단히 결합을 위해서 좌판 중앙을 무릎을 사용하여 체중을 실어 눌러주면 되겠습니다.

조립이 완료된 화이트 그레이 학생의자입니다. 인터넷으로는 색상이 화이트 그레이라고 하는데 아이보리색에 가깝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가성비 좋은 학생의자 핀란디아 였으며 끝까지 읽어주시고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