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버너 강력한 강염버너 추천합니다.

반응형

강력함을 원하면 부린 강염버너

캠핑을 가면 집에서 동일한 조리 환경이 아니다 보니 요리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그러한 요인이 조리도구에 사용에 미숙함, 제한적인 환경 등이 있는데요 그 중에 조리를 하기위한 강력한 화력을 가진 캠핑버너가 있지 않아 애를 먹는 경우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야외 환경이다 보니 실내보다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아 일반적인 캠핑버너를 이용하면 제품 능력이 보유한 화력을 온전히 사용 못하고 조리를 하면 시간이 더 소요되는 경험을 많은 캠핑을 다녀보신 분이라면 한번쯤은 경험하셨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려고 하는 것이 대륙에서 건너온 캠핑버너 강염버너입니다. 해외 직구로 구매를 하여 받는데 까지 시간은 다소 걸렸지만 가격적인 면을 고려한다면 일단 정말 괜찮은 제품입니다. 강염버너라는 것이 전자제품과 비교하였을 때 아주 복잡하며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 아니여서 제품에 대한 퀄러티도 구매하셨을 때 만족할 만한 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

캠핑버너 부린 강염버너 구입

* 출처 : AliExpress

제가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구입한 캠핑버너 강염버너 구매 내역입니다. 저는 환율이 조금 높았을 때 구매해서 그러지 한화로 계산하면 약 46,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만약 저와 동일하게 해외 직구로 구매하시면 당시 환율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 출처 : AliExpress

위 사진은 제가 구입한 알리익스프레스에 판매사이트를 캡쳐한 사진인데요 가격이 범위가 굉장히 큰데요 여기서 주의 할 점인 B16과 B16a가 있는데 화력 차이가 큽니다. 구매 선택시 B16a도 사진상으로 B16과 거의 비슷해 강력한 캠핑버너로 사용이 가능할 꺼라고 생각하고 구매하시면 안됩니다. 이것은 제 경험이 아니라 타 블로그와 댓글을 확인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캠핑버너 부린 강염버너 소개

약 2주간의 기다림 끝에 택배로 받은 캠핑버너 부린 강염버너입니다. 크기는 사진상으로 비교를 하기 위해서 가까이에 있는 박카스병을 세워놓고 촬영을 했습니다. 크기가 작은 각티슈라고 짐작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포장된 박스를 개봉하면 전용 가방이 보입니다. 작지만 전용 가방이 있다는 것은 캠핑장비로써 굉장히 관리하기가 좋습니다. 보통 없으면 별도의 알맞는 가방을 구매하거나 해야 하는데요 좌측 상단 편집 사진처럼 별도의 손잡이가 있어 이동시에도 편리합니다.

전용 가방의 상단 원형으로 둘러싼 지퍼를 열면 위 사진과 같이 강염버너가 접혀져 보관되어 있습니다.

캠핑버너 강염버너를 전용 가방에서 꺼내어서 하단에 다리를 펴서 세운 모습입니다. 위 사진 우측 하단의 편집 사진처럼 바닦에 닿는 부분은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보통 캠핑장 보통 잔디, 파쇄석, 흑바닦 등 다양한데요 그중에 매끄러운 바닦에서 안정감있게 사용을 위한 조치인 것 같습니다.

화구부분의 삼발이까지 펼친 모습입니다. 웬만한 냄비들은 올려 놓아도 충분합니다. 그러나 큰냄비를 올려놓아도 문제가 없지만 시각적으로 강염버너가 지지하는 하단부가 작아 안정감있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화력이 강력하기 때문에 사용하실 때에는 안전한 장소를 잘 선택하시고 추가적인 안전펜스나 망과 같은 역할을 하는 조치를 취해 주시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이 캠핑버너 부린 강염버너의 이소가스가 연결되는 부분입니다. 앞면에는 부린(BULIN)이라는 영문으로 각인되어 있고 좌측 편집 사진처럼 이소가스 연결 부분과 결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끝에 클립 모양의 손잡이가 있는데 이것을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가스가 잠겨지고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가스가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좀 아쉽다면 개폐하는 손잡이가 견고하게 되어 있지 않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소가스를 결합하여 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버너까지 전달하는 관로도 철재 소재로 된 플렉스있게 되어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이소가스를 결합 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부탄가스를 사용할려면 변환하는 어댑터를 별도로 구매하여야 합니다. 사용하신 분들의 조언을 말씀 드리면 부탄가스가 좀 더 경제적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캠핑버너 부린 강염버너 화구 부분에서 아랫 부분을 보면 위 사진과 같이 적색 버튼이 있는 점화장치가 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위 사진과 같이 바깥 쪽으로 움직일 수 있고 접을 때는 좌측 상단 편집 사진처럼 안쪽으로 들어 가게끔 되어 있습니다.

캠핑버너 부린 강염버너를 작동 시켜보았습니다. 와우! 정말 강력합니다. 아파트라서 베란다에서 작동을 해 보았는데 굉장히 강려해서 인지 소리가 무슨 가스용접 할 때 나는 그러한 소리가 강염버너에서 나옵니다. 캠핑장에서 작동하면 덜 할 것 같은데 집안이여서 그런지 약간 무섭기도 했습니다. 위 사진은 높은 화력으로 하여도 대낮이라 우측상단 편집사진처럼 사진상으로 화력이 육안으로 식별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불조절하면서 약간 붉은색 불이 나올 때 촬영한 사진을 메인 배경사진으로 사용했습니다. 지금까지 캠핑버너 부린 강염버너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시고 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